야후코리아, 월간 `야후!스타일' 창간

중앙일보

입력

야후코리아(http://kr.yahoo.com)는 출판사인 안그라픽스와 제휴,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월간지 `야후!스타일'' 창간호를 25일 발행했다고 밝혔다.

야후!스타일은 단순히 인터넷 사이트를 나열하는 차원에서 한걸음 나아가 인터넷이 이미 생활속에 깊숙이 들어와 있다는 전제하에 다양한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야후!스타일은 크게 특집, 문화와 예술, 테크놀로지, 엔터테인먼트, 패션, 웹가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특집면은 매호마다 다른 주제로 사회와 문화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를 심도깊게 취급하며 문화와 예술은 지금까지 국내 잡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에 대해 대중적인 접근을 시도한다.

또 엔터테인먼트는 대중문화에 대한 깊이있는 정보를 위주로 스포츠와 취미활동까지 아우르며 테크놀로지는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들을 중심으로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웹가이드는 카테고리별로 정리한 웹사이트를 매월 100개 이상 안내한다.

야후의 오프라인 매거진은 현재 미국과 일본, 프랑스 등에서 발간되고 있으며 미국판과 프랑스판은 컴퓨터전문 출판그룹인 지프데이비스社가, 일본판은 소프트뱅크출판사가 각각 발행하고 있다.

야후스타일의 발행일은 매월 25일, 분량은 250페이지 정도이다.

한편 야후코리아는 창간 특집행사로 3년 정기구독자에게는 PDA를, 1년 정기구독자에게는 즉석 스티커카메라를, 6개월 정기구독자에게는 향수를 선물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