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통엠닷컴, '1511 무료통화 서비스'개시

중앙일보

입력

한국통신엠닷컴(사장 정의진.鄭宜鎭)은 마케팅 솔루션 제공업체인 텔코인(사장 금한태.琴漢台)과 업무제휴를 체결, 7일부터 무료통화 서비스인 `1511 무료통화 서비스''를 제공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텔코인사의 홈페이지(http://www.telcoin.com)에 접속, 회원등록을 한 후,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전화 전자화폐인 `텔코인''을 적립해뒀다가 018 PCS폰으로 통화상대방 번호 앞에 `1511''만 입력하면 자신의 텔코인 적립액만큼 무료로 통화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이 서비스에 사용되는 텔코인을 적립하려면 각종 인터넷 사이트의 마일리지를 통합 운영하는 넷포인트(http://www.netpoint.co.kr), 엔포인트(http://www.npoint.co.kr), 서프골드(http://www.surfgold.co.kr)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텔코인으로 전환하거나, 텔코인 홈페이지내의 각종 온라인 게임, 퀴즈, 설문, 이벤트 참여하면 텔코인을 얻을 수있다.

또 텔코인 가맹 인터넷사이트, 신용카드, 보험회사 등에서 텔코인을 적립할 수 있다. 텔코인은 1점당 1초동안 무료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텔코인에 가입한 018 고객은, 텔코인 사이트에서 자신의 텔코인을 가족,친구, 연인에게 전송할 수 있어 온라인 선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틴틴요금 같은 이동전화 정액요금상품 가입자도 정액요금 초과해 발신이 정지되도, 텔코인만 있으면 무료통화를 이용할 수있다.

한통엠닷컴은 이번 1511 무료통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날말까지 텔코인에 가입하는 018가입자 전원에게 텔코인 300점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