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중앙일보

입력

구매하기저자:빌 이거, 케이시 매콜출판사:북메이커발행일:2000-07-25

이 책은 흥미진진한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를 단숨에 파악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웹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기초지식과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보여주고 세계 유명 웹사이트들의 사계를 통해 곧바로 국내에 적용 가능한 웹 시장정보를 풍부하게 소개한다.

''최저의 비용, 최대의 효율''을 목표로 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성패는 누가 먼저,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인터넷이라는 매체의 특성을 잘 살리는가에 달려 있다. 이 책에 담긴 기술과 비결-판매와 구매, 고객 서비스에 이르기까지-에 관한 어드바이스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빌 이거(Bill Eager)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개척자. 지난 15년 동안 미국 내 주요 컨퍼런스에서 정규적으로 이 분야에 관한 설명회를 갖고, 온라인 시스템에 관한 연구와 활발한 저술활동을 해 오고 있다. 인터넷과 온라인 테크놀러지에 관해 10권의 책을 발표했으며, 그중에는 <정보수익>, <정보고속도로 해설>, <인터넷 사용>, <인터넷 조사> 등이 있다.

그는 또한 JD 에드워드, 노바티스, TCI 인터내셔널, 제페슨, 시티뱅크 같은 유명 기업들의 실무 담당 이사들을 위한 워크숍을 이끌고 있다. 미국 내 여러 선도 기업, 즉 카이저 퍼머넌트, 컬럼비아 의료원, RE/MAX, 인베스코, 크립토닉스 등에서 실무 담당자와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랙티브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 제작에 참여했다. 누구든 그를 만나려면 이메일을 통하면 된다. 이메일 주소는 eager@rmi.net이며, 웹사이트는 http://www.beager.com/~eager 이다.

캐이시 매콜(Cathy McCall)온라인 마케팅, e-커머스 상품 개발, 새로 e-비즈니스 진출을 시도하는 기업의 마케팅의 투자자문 역할 등 이 분야에서 20년간 활동해오고 있다. 캐이시는 스탠더드 앤 푸어즈(Standard & Poor''s)에서 12년간 일하면서 정보와 소프트웨어 상품이 대규모 사업이 되도록 성장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업계 훈장과 최고 리더에게 주어지는 상을 받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