핌스호텔대학교 입시전략 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뉴질랜드의 명문 호텔대학교인 핌스호텔대학교가 오는 1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2년 대입을 앞두고 대학 선택에 고민하고 있는 전국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핌스호텔대학교는 뉴질랜드의 명문 호텔대학교로, 매년 98%달하는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에서 진행된 파운데이션 1기 전원이 뉴질랜드 본교에 진학하여 2월 개강을 앞두고 있고, 현재 2기가 모집 중이다. 파운데이션 과정이란 본교 진학준비반으로, 뉴질랜드 본교에서 진행되는 대학강의를 바로 따라가기 힘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영어 집중반이다. 한국과 뉴질랜드 두 국가 중 선택해서 파운데이션 과정을 지원할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 과정 없이 본교에 바로 진학하기 위해서는 IELTS Academic 6.0 이상의 점수, 또는 그에 준하는 영어 실력이 필요하다.

지난 14일 개최되었던 설명회에는 예상했던 인원을 초과한 많은 학생과 학부모님이 몰려 대성황을 이루었다. 설명회는 핌스호텔대학교 한국 현지 법인인 핌스코리아 원창만대표의 특강 형식으로 진행된다. 구미대학교 겸임 교수인 원창만 대표의 설명회 특강은 단순한 핌스호텔대학교의 홍보가 아닌, 국내 호텔산업과 특급호텔 취업 현황, 글로벌 호텔 산업의 현실 등 호텔산업 전반에 걸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다.

1월 28일(토)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설명회 역시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설명회가 끝난 후 Q&A 시간과 개별 상담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핌스호텔대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들에게 보다 체계적인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설명회는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사전 접수가 필요하며, 핌스호텔대학교의 한국 법인인 핌스코리아 홈페이지 (www.pihmskorea.co.kr)와 전화(02-1544-6986)로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입시 설명회가 미래의 호텔관광산업을 이끌어갈 예비 호텔리어들에게 이정표가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