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합니다] J-CHINA FORUM 창립 기념 국제세미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2년 임진(壬辰)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한·중수교 20주년이자, 중·일수교 40주년의 해 입니다. 중국 입장에서는 이웃의 중요한 나라와 ‘약관지교(弱冠之交)’, ‘불혹지교(不惑之交)’를 맺어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는 한·중 수교 20주년을 맞아 중국 전문가 및 각계 전문가들과 국내 유수의 경제인, 중국 문제에 정통한 정치인 등과 함께 J-CHINA FORUM을 출범합니다. J-CHINA FORUM 창립을 기념하여 오는 9일(월) 오후 2시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중국과 이웃하기-한·중 20년, 중·일 40년-‘이란 주제로 국제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본의 저명한 중국연구자 고쿠분 료세이(國分良成) 게이오대 교수와 중국 사회과학원의 장윈링(張蘊嶺)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정협·政協) 위원 겸 중국 사회과학원 국제학연구부 주임, 정종욱 전 주중대사를 연사로 모시고 격동의 한중일 시대를 논의합니다.

J-CHINA FORUM 창립기념 국제세미나는 별도의 등록 절차가 없습니다. 행사 당일 2시까지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으로 오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명: J-CHINA FORUM 창립기념 국제세미나 ‘중국과 이웃하기-한·중 20년, 중·일 40년-’
-일 시: 2012년 1월 9일(월) 오후 2시~5시
-장 소: 서울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