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몸도 마음도 가볍게 즐기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뉴트리포뮬러의 여성용 다이어트 식품, 프로틴 다이어트 밀

연말에는 누구나 한두 번의 모임에 참여할 일이 생긴다. 새해의 시작 또한 마찬가지다. 송년회는 물론, 신년회, 뒤이어 설날연휴까지 평소보다 고칼로리 음식과 술을 가까이 하게 되는 시기이다. 각종 모임을 앞두고 들뜬 마음은 잠시 추스리고 ‘연휴는 다이어트의 적’이라는 사실을 명심하도록 하자.

알코올 1g의 열량은 7kcal로 소주 한 병의 열량은 500kcal가 넘는다. 이는 라면 한 개, 밥 두 공기와 비슷한 수준이다. 또한 알코올은 지방으로 전환되는 비율은 낮지만 포만감을 지연시키고 식욕을 자극해 과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인 회식 메뉴인 삼겹살 1인분(200g)은 650.8kcal, 양념치킨 1조각(50g)은 250kcal에 달하는 높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반면, 수분 함유량이 높고 기름기가 적은 생선회(200g)는 246.1kcal, 두부(100g)는 72.3kcal로 비슷한 양을 먹더라도 상대적으로 낮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된다. 앞으로는 신년회나 회식자리에서 수육(150g 당 202.0kcal)이나 야채나 과일 같은 안주를 먹도록 하자.

외출 전 다이어트 식품 등 가벼운 요기를 하고 채우는 것도 도움이 된다. 뉴트리포뮬러의 여성용 다이어트 식품인 ‘프로틴 다이어트 밀’은 현미, 보리, 기장, 차조, 수수의 다섯 가지 곡류와 블루베리를 첨가해 포만감과 영양을 한번에 충족시키는 식사대용식 다이어트 식품이다.

유산균 3종과 프락토올리고당을 넣어 장 운동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체중감소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열대식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의 추출물(HCA)를 250mg 함유하고 있어 단기에 체중감량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1회 섭취기준으로 85kcal의 낮은 열량과 無방부제, 無설탕제품인 ‘프로틴 다이어트 밀’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인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제조설에서 엄격하게 생산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