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흥업소 女종업원 술 안취하는 "이유있었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술을 마실 때 이거(?)와 같이 마시면 술이 안 취하거나 다음날 숙취가 없습니다.

술..술..술.. 어떤이에게는 정말 곤혹스러운 자리이다. 사실 술은 애주가도 있지만 선천적으로 술 자체를 못 하시는 사람도 있다. 이런 사람들은 회식자리만큼은 피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정말 바늘방석 같은 시간을 어쩔 수 없이 보내야 한다. 특히 영업직 종사자들은 술에 대한 비애는 더욱 심하다.

술을 잘 마시는 사람은 다음날 숙취에 고생을 하고 술을 잘 못 마시는 사람은 술 자체가 공포의 대상이다. 하지만 더 이상 이런 고민은 할 필요가 없게 됐다. JBB20을 원료로 한 천연 숙취해소제가 등장했기 때문.

과립형 숙취해소제 ‘모닝플러스’를 개발한 복성해 박사는 서울대 농생물학과를 졸업, 미국 MIT공대 대학원 생물화학공학 석사로 숙취해소에 탁월한 능력이 있는 JBB20을 식물추출물을 뽑는데 성공했다.

모닝플러스는 최근 숙취해소제 중 JBB20의 함량이 가장 높으며 휴대성을 강화한 분말스틱형태로 되어있어 술자리에 가볍게 직접 먹거나 물에 녹여 먹을 수 있다. 특히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면서 이미 많은 주당들의 사랑을 받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연판매 20만 명 이상이 구매하고 효과를 보고 있다.

‘모닝플러스’는 강남일대 고급 유흥업소 여성종업원들이 손님 접대시 꼭 복용하면서 입소문이 났다. 최근에는 여의도일대 증권가와 금융가 종사자들도 많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닝플러스’는 (주)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직접 제조해서 판매되고 있다. 상시 무료체험도 모집 중이다.

▶입냄새, 30초 만에 해결하는 방법?
▶하루 1억원치 팔리는 골프스윙기?
▶車, 기름값 연 30만 원 아끼는 방법 화제!
▶겨울철 개인 난방기 내가 제일 잘 나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