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재팬 첫 내한공연의 비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나의 어릴적 스타에게 투자하는 소셜펀딩

30~50세대들은 젋을 적 열광했던 X-Japan을 기억할 것이다. 이들은 1985년 데뷔하자마자 화려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 글래머러스한 외모, 감성 풍부한 멜로디를 주무기로 하는 강렬한 스피트 메틀 사운드를 앞세워 일본 음악계의 엄청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며 ‘비주얼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 젊은이들의 우상으로 떠오르며 ‘Kurenai’, ‘X’, ‘Endless Rain’, ‘Say Anything’ ‘Tears’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표했다. 한국에서조차 Endless Rain은 락을 좋아하는 이들은 한번씩 꼭 불러봤을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었다.

이런 그들이 10월부터는 한국, 중국, 대만 등 6개 지역을 도는 대규모 아시아투어를 진행한다. 아시아투어 중 그 첫 번째 무대로 10월 28일 한국에서 열릴 X JAPAN 내한공연은 그들만의 화려하고 독특한 퍼포먼스와 감성 풍부한 음악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업계 1위 머니옥션(www.moneyauction.co.kr)에서는 엑스재팬에 투자하여 이자수익과 함께 내한공연 티켓도 받을 수 있어 큰 화제이다. 머니옥션은 대출채권에 공동투자하거나, 다수의 사람과 기관의 투자를 통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P2P-Lending 서비스와, 아이디어와 프로젝트에 공동투자하거나 자금조달과 홍보를 함께하는 크라우드펀딩이 융합된 서비스이다. 엑스재팬 투자는 10월 4일까지 가능하며 머니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1 X JAPAN LIVE IN SEOUL>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8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