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프로젝트 2000 신제품 발표회

중앙일보

입력

(주)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프로젝트 계획 및 관리 프로그램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로젝트2000"신제품 발표회를 갖는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로젝트 2000''은 프로젝트 관리자들이 보다 쉽게 프로젝트 관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3백만명의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특히 이번 버전에서는 조직 구성원들이 내부의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과정에서 상호 커뮤니케이션과 공동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웹 기반의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프로젝트 센트럴(Microsoft Project Central)이 추가됐다.

마이크로소프트측은 ''프로젝트 2000''은 복수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 프로젝트 팀의 작업 진행 성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축적된 지식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젝트2000의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이 제품의 다양한 활용사례도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세계 최강의 PC용 드로잉 툴로 인정 받고 있는 비지오(Microsoft Visio)에 대한 소개도 이뤄진다.

이 행사는 프로젝트 관련 부서의 팀장급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위한 등록은마이크로소프트의 행사관련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문의 : 080-985-2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