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올림픽 이민기 닮은꼴 멀리뛰기 ‘꽈당 원종진’은 누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류올림픽 찰나의 F4 이민기 닮은꼴출연

13일 방송된 SBS 추석특집 ‘한류올림픽’은 방송 사상 최초로 열린 한류 커버 대회로,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대만 일본 남아공 총 6개 국가에서 22팀이 출전하여 불꽃 튀는 경합을 벌였다.

한류 올림픽에서는 댄스, 노래, 외모, 개인기 등 네 부문으로 나뉘어 최고의 스타를 찾는 추석 특집 프로그램이다.

이중에서도 외모부분에서는 많은 닮은꼴 후보가 출연하였지만, 찰나의 F4 출연으로 스튜디오의 여성 게스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한류 올림픽 f4 출연진은 인터뷰 전까지는 별점 5개라는 저조한 출발으로 시작하였다.

다른 닮은꼴들과 같은 얼짱출신은 아니지만, 이민기 닮은꼴인 원종진군은 등장과 함께 갑자기 멀리뛰기를 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게스트들에 주목을 받았다


F4 출연진은 폭발 적인 반응의 여성게스트와 반대로 남성게스트들의 너무 외모중심이지 않느냐는 남성 게스트들의 질투와 함께 원종진군은 엉뚱하면서 유일한 개인기인 멀리뛰기를 하다 엉덩방아를 찧게 되었다.

하지만 f4의 컨셉을 유지하며 아무렇지도 않은 표정과 제스처로 스튜디오와 게스트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남자게스트들의 힘을 얻어 별점 9 점까지 획득하였지만, 원종진군은 만점을 위해 다시 한번 꽈당 멀리뛰기로 인해 마지막 별점을 획득하며 다른 우승후보를 제치고 외모부분에서 1등을 수상하게 되었다. 한편 방송이 끝난 후 원종진군은 ‘멀리뛰기 이민기’‘꽈당 원종진’으로 이슈가 되었다.

현재 한류올림픽에 출연한 원종진군은 남성 전문의류 쇼핑몰 ‘엠소울’ (www.msoul.co.kr)의 메인 모델로 활동중이며, 방영출연시 착용한 의상인 가죽자켓, 셔츠, 팬츠, 앵글부츠 등 엠소울 쇼핑몰에서 협찬하였다.

사진출처: SBS 추석특집 ‘한류올림픽’방송 캡쳐화면.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