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속 쓰린 가슴 월세로 달래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액 3천만원이면 수익형 부동산을 취득할 수 있고, 올 12월부터 바로 월50만원씩 임대보장을 통해 은행이자 3배에 달하는 연 11~14%의 고수익률를 확보할 수 있는 원룸 타운이 등장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원룸은 연수구와 남동산업단지를 대표하는 유일한 원룸단지로, 가천의대 약3,800명, 연세대캠퍼스 약5,000명, 인천대 약15,000명, 남동 산업단지 종사자 약80,000명 총 10만여명의 학생들과 직장인들의 고정적인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이 지역 2만여 세대 원룸은 15년 이상 노후화된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첨단 경비시스템은 물론 가구에서 가전까지 풀옵션의 시설을 갖춘 최신 원룸 오피스텔로서의 그 희소가치가 높다.


게다가, 선학역과 신연수역이 인접해 있으며 송도까지 불과 3분여 거리의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고, 바로 앞에 수인선(송도~오이도) 연수역이 내년 상반기에 개통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투자자와 임차인 모두에게 매력적인 조건을 갖춘 오피스텔은 바로 ‘남백 미소지움’이다.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지하1층~지상8층 규모로 지하1층, 지상1층은 주차시설이며 2~8층은 오피스텔로 총 63실로 구성된다. 송도국제도시를 배후 주거지로 가지고 있어 향후 가치상승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풀옵션으로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전기쿡탑, LCDTV 겸 모니터,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층마다 보안경비시스템이 제공된다

현재 ‘남백 미소지움’ 분양 호수지정은 선착순이며, 전화 상담후 모델하우스 방문 전에 사전 신청금 입금 후 방문하는 것이 호수지정에 유리하다.

- 문의 : 032-566-084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