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이쁜이수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부부가 아무런 갈등 없이 죽을 때까지 화목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부부가 영원히 연인 같은 감정으로 살아가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다.

더군다나 남편의 외도는 크게 자존심 상하고 고통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부끄럽기 때문에 대개는 남에게 말하지 못하고 혼자서 고민한다. 아주 가까운 친구에게 얘기해봤자 신통한 해답을 듣지 못한다. 오히려 분개하며 당장 이혼하라고 부추기는 친구도 있다.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은 15년 이상을 오직 여성만을 전문으로 하는 솜씨좋은산부인과 윤호주 원장과 상의하는 것이다. 더구나 성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다른 사람과 의논하기는 더 힘들다. 섹스리스 부부도 마찬가지다.

혼자서 고민할 것이 아니라 전문의를 찾아야 한다. 그들은 그러한 문제의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조금도 부끄러워할 것이 없다. 무엇이든 터놓고 의논할 수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남자가 외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내와의 갈등보다 본능적인 성적 욕망 때문이다. 아내에게서 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으면 좀처럼 외도라는 것을 하지 않을 수 있다.

나이가 들수록 아내의 몸매가 무너지고 별다른 자극을 주지 못하는 타성적인 섹스가 반복되기 때문에 새로운 여자를 찾는 것이다.

여성의 성적 매력은 유방과 엉덩이에만 있는 게 아니다. 자신의 성적 매력이 어디 있는지 찾아내서 그것을 남편에게 돋보이게 해야 한다. 아울러 부지런히 몸매를 가꾸고 변화된 성적 행동으로 남편이 자신에게서 새로운 느낌을 갖게 해야 한다.

성적 매력은 몸매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자기 성의 장단점은 무엇이며 성 기능은 어떠한가? 문제점이 있다면 개선해야 한다. 개선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이쁜이수술 분야에서 최고의 병원으로 입소문난 솜씨좋은산부인과는 여성만을 대상으로 하는 여성 성 전문 클리닉으로 이쁜이수술, 양귀비수술, 소음순수술, 처녀막수술을 진료하고 있다. 일반적인 이쁜이수술과 비교를 거부할 만큼 이쁜이수술 분야에서 남다른 실력을 쌓고 노하우를 개발해왔으며, 오로지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고 있다.

솜씨좋은산부인과의 이쁜이수술은 기존의 수술과는 차원이 다르다. 출발점을 질 입구에 두지 않고, 질 안쪽의 자궁경부 앞부터 시작해 질 입구 쪽으로 나오면서 수술을 한다.

솜씨좋은산부인과 윤호주 원장은 “전체 여성의 65~70%가 질이 늘어나고 헐거워지는, 헐거운 증상으로 성기능 장애를 겪고 있다. 출산, 낙태, 잦은 성관계 경험 또는 선천적으로 골반근육이 약한 경우, 노화, 바람 빠지는 소리, 성기 삽입 시 헐거운 느낌이 들고, 아랫배가 뻐근하고, 요실금 증상 등 ‘속타는’ 이러한 다양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솜씨좋은 이쁜이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부부생활에서 성이 차지하는 비중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가장 큰 이혼사유가 공식통계로 ‘성격차이’라지만 실제적으로는 ‘성적차이’라고 한다. 부부사이의 성 관계가 만족스러우면 도무지 싸울 일이 없다. 이제는 여자도 남편의 성에 대해 좀 더 깊이 알아야 한다.

남편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여자가 어떻게 해주는 것을 좋아하는가? 남편이 가장 즐거워했던 성관계를 생각해보며, 무엇이 남편을 만족스럽게 했던가? 남편의 성적환상은 무엇인가? 등등 세심하게 체크할 필요가 있다.

솜씨좋은 이쁜이수술로 나이가 적든 많든 간에 여성들도 얼마든지 건강한 삶을 위해 젊은 시절의 질을 되찾자. 그리고 이제는 여자도 성을 잘 알아야 하고 적극적이어야 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