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정유-한솔CSN, 인터넷공동마케팅 제휴

중앙일보

입력

현대정유와 인터넷 쇼핑몰 업체인 한솔CSN은 2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양사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 회원의 데이터베이스 공유및 포인트 교류를 위한 인터넷 공동 마케팅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서비스가 개시되는 4월초부터 현대정유 주유소 보너스 카드인 트리니티 회원과 한솔 CSN 자동차 전문 사이트인 오토스클럽 회원은 두 회사가 기존 회원들에게 제공하던 각종 혜택을 한꺼번에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현대정유 트리니티 카드 회원은 주유 적립 포인트를 한솔CSN의 포인트인사이버머니로 교환받아 원하는 물품을 구입할 수 있고 한솔CSN 회원 역시 쇼핑을 통해 적립한 사이버머니를 이용,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을 수 있게된다.

현대정유와 한솔CSN은 각각 200만명 가량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