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스타', 통 큰 경품! 명품 아이콘 등극 본격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여심을 흔들며 인기몰이에 나선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이번에는 명품 이벤트로 여심을 완전히 장악해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를 기세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누리엔소프트(대표이사 구준회)가 개발한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는 여성 이용자가 50% 이상 늘어나면서 여성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명품 하트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엠스타>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걸맞게 명품 프라다 핸드백과 아르마니 시계 등 최고급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스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내 미션 수행 시 주어지는 하트를 모아 원하는 경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경품 구매에 필요한 하트 수량만큼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미션은 캐릭터를 만들거나 친구 사귀기 등 손쉽게 수행 가능한 미션들로 많은 이용자들이 명품 획득의 행운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명품 이벤트를 진행 중인 <엠스타>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명품 아이콘으로 인식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지난 6월 30일부터 루이비통 토드백과 프라다 여성지갑 등을 내걸고 진행중인 커플이벤트는 시작 일주일 만에 2만 쌍을 넘어서면서 인기를 실감했다. 커플이벤트는 게임 내 누적된 커플 수가 100,000쌍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토드백, 프라다 여성지갑 등 명품 선물과 아이패드2, 넷마블 캐쉬 등 대박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 점수가 가장 높은 커플에게는 데이트 비용과 명품 데이트 코스를 별도로 제공한다. 커플 점수는 커플 레벨과 커플 지속기간, 커플 스토리 등록 후 추천 수를 합산하여 최고의 커플에게는 데이트 비용 현금 100만원과 남산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데이트 풀코스가 제공된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의 신재익PM은 "여성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게임성과 맞춤형 마케팅으로 엠스타가 여성이용자들의 대표게임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스타> 공식 홈페이지(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