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를 타고 화려한 눈의 세계로 뛰어들자!

중앙일보

입력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잔혹한 스타일의 게임과 달리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각종 묘기를 선보이며 즐길 수 있는 멋진 그래픽의 스노우 보딩 게임이 출시된다.

'수프림 스노우보딩(Supreme Snowboarding)'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이 게임은 게임 유통사인 (주)아오조라 엔터테인먼트사 국내 출시할 예정인데 우리가 실제로 스노보드를 타며 해보고 싶었던 비탈 위를 달리고, 회전을 하고 공중 곡예를 하며, 앞으로 달려가며 바위의 깊은 틈을 뛰어넘는 등 상상만 해도 즐거웠던 일을 이제 하얀 눈을 가르며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수프림 스노우보딩(최상의 스노우보딩)'은 언뜻 단순한 보딩게임처럼 보인다. 그러나 네 개의 방향키와 이제까지 없었던 고 난이도의 묘기를 혼합하기 위한 세 개의 키가 추가되어 보다 정교한 묘기를 연출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게이머는 각종 보드와 경쟁자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숲과 마을, 경사진 산비탈에 비춰지는 조명과 여러 가지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구성이 뛰어난 편이며 전체적으로 제대로 모델링 된 캐릭터 애니메이션들이 게임에 몰입하도록 만들기에 충분하다.

또한 게임 안에서 게임머가 직접 날씨와 주위환경은 선택할 수 가 있으며 변화되는 날씨 효과와 완벽한 빛의 사용으로 게임은 더욱 흥미롭게 한다.

싱글 플레이어모드는 싱글 레이스, 아케이드, 챔피언십 모드, 그리고 점프모드 등이 있다. 멀티플레이는 총 8명이 한번에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스노우 보딩을 즐기는 매니아들뿐만 아니라 눈을 찾아 떠나기에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일반인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 아오조라 엔터테인먼트 3424-170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