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파슨스, '한미글로벌'로 새로운 사명과 기념 이벤트 행사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건설사업관리(CM) 선도기업인 한미파슨스(회장 김종훈)가 창립15주년을 맞아 ‘한미글로벌주식회사(HanmiGlobal co., Ltd)’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한미파슨스는 지난 3개월간 신 사명TFT가 주축이 되어 구성원 공모와 브랜드 전문 업체의 제안 및 외국인 구성원의 자문 등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심층적인 의견수렴 과정을 거쳐서 기업심벌을 지난 18일 공표하였다.

새로운 사명을 '한미글로벌(www.hmglobal.com)'로 결정한 것은 2015년 경영비전인 ‘Global Top 10 CM Company’로 도약을 위해 선진기업 M&A를 통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세계 유수기업들과 협력관계 강화, Global시장 마케팅 강화를 위해 독자적 브랜드 구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한편 이 회사는 2006년 부터 전략적 제휴관계를 유지해왔던 미국 파슨스(Parsons)사와의 제휴관계는 계속 유지하기로 하였다.

한미글로벌 김종훈 회장은 "이번 사명변경을 계기로 해외선진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사업기반 강화하여 세계시장에서 '한미글로벌' 브랜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단초로 삼겠다" 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미글로벌은 이번 사명변경과 새로운CI 발표를 통해 '2015년까지 세계 10대 CM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경영비전을 공표하고 연간 1조 원 규모의 수주와 8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세부목표를 제시했다.

한미글로벌 사명 변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변경된 사명을 맞추면 캠코더,커피메이커,상품권을 추첨하여 지급한다.응모기간은 4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3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 한미글로벌 이벤트 홈페이지 www.hmgloba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