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X마스-밀레니엄 행사 다채

중앙일보

입력

금세기 마지막 크리스마스와 새천년 개막을 앞두고 인터넷쇼핑몰들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판촉전을 벌이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이 운용하는 `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오는 1일 부터 `크리스마스 트리용품 및 장식소품전'', `선물용품 모음전'', `유니세프(UNICEF) 행사전''등 3가지 주제로 크리스마스 맞이에 나선다.

특히 선물용품 모음전에는 초콜릿에서 진주제품 까지 2백여가지 상품을 대상별,가격별로 분류, 선물 선택을 용이하게 했으며 케익.꽃 배달서비스 등 품목에 따라 20∼30% 가격도 할인해 준다.

또 유니세프 행사전에서는 전세계에서 제작한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선보이며 판매수익금은 아동복지기금으로 쓰이게 된다.

한솔CSN의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이달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처음 구매하는 회원중 2천5백여명을 추첨해 노트북컴퓨터(1등 1명), 캠코더(2등 2명), MP3플레이어(3등 1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주는 크리스마스 맞이 행사를 펼치고 있다.

또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연말연시 특가코너를 마련해 크리스마스 트리용품을 비롯해 완구,음반,문구 등 선물용품들에 대해 25% 가량의 할인판매에 나섰고 전자랜드21(www.etland.co.kr)도 각종 가전제품과 컴퓨터용품을 판매하는 특가상품 코너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새천년 맞이를 기념하기 위한 밀레니엄 축제도 벌어지고 있다.

LG홈쇼핑(www.lghs.co.kr)은 지난 15일 부터 내달 15일 까지 한달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토바이와 컴퓨터등 경품 추첨행사와 함께 신규 회원 가입자에게 5천원의사이버머니를 제공하는 `밀레니엄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몰도 오는 1일 부터 한달동안 회고의 종(1∼11일), 사랑의 종(13∼25일),희망의 종(27∼31일)을 주제로 행사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 네티즌중 10명씩을 매일추첨해 경품을 주는 `3벨(종) 밀레니엄 페스티발''을 실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