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탈리나 마케팅, 온라인 쇼핑 지원 방식에서 특허 따내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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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탈리나 마케팅(Catalina Marketing Corp.)은 자사의 온라인 운영 부문인 슈퍼마켓스 온라인(SuperMarkets Online Inc.)이 컴퓨터 네트웍을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 지원과 유인을 제공하는 방식과 체계에 대한 미국의 특허를 따냈다고 밝혔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쿠폰, 환불제도, 견본, 영수증 등을 제공하는 매우 독특한 유인과 쇼핑 지원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슈퍼마켓스 온라인의 공동 창업자인 Mike Scroggie가 말했다.

이 회사는 소비자 상품 업계에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판촉용 프로그램인 밸류페이지(ValuPage)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 밸류페이지 서비스는 바코드를 사용, 고객들이 프린트된 상품 광고를 가지고 1천여 참여 업체의 계산대에서 이 상품 대금을 치를 때 거의 상품 구입시 현금 기능을 하는 웹 벅스(Web Bucks)를 돌려주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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