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대학 실용음악과 박동화 교수, 제자들과 함께 CCM 앨범 발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주시에 위치한 서라벌대학(총장 김재홍) 실용음악과 교수이자 재즈 아티스트인 박동화 교수가 이 달 16일, CCM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박교수는 서울 국제 재즈 난장, 세계 등 축제 등 수많은 각종 국내외 무대에서 한국 재즈 대표로 특유의 색다르고 신선한 공연을 선보여 왔다.

타이틀 곡은 only the one으로써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에 다소 거친 랩을 가미하여 기성 CCM 음악과의 많은 차별을 두었다.

박교수는 only the one의 작사, 작곡을 하고 힙합크루 T-flo, 랩코드, mc woozi, bu-m등 여러 힙합크루들의 작곡가로 활동 중인 wony가 편곡을, 노래는 아름다운 미성으로 유명한 CCM가수인 김대환씨와 게리골드스미스의 Gary K로 더 알려진 킬링타임의 RYU K와 FUN- E가 랩을 담당하였다. 또한 그래미 최우수 녹음 기술상을 수상한 황병준씨가 음반 마스터링에 참가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앨범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앨범 가장 큰 특징은 음원 배급사인 에이앤지모즈 제작하는 최초의 CCM앨범으로써 박교수의 서라벌대학 실용음악과 제자인 허민영(21)군과 김현기(21)군이 코러스로 참가하여 스승과 제자의 돈독한 정이 담긴 앨범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박교수는 앨범 활동 이외에도 내달부터 있을 각종 국내외 공연에 참가하여 재즈의 다양화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홈페이지: www.sorabol.ac.kr
입학관련문의: 054)770-3531~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