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eGo-T™ ‘액상 본연의 맛과 향을 즐겨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니코틴이 함유 된 전자담배(담배대체용품)에는 일반 연초 담배에 비해 니코틴 함유량이 적고 식물을 원료로 추출된 니코틴 액상을 담배형태의 전자기기에 투입하여 사용하는 최첨단 담배 기기 장치인데, 물질을 연소시켜 얻는 연기가 아닌 배터리의 전압으로 가열하여 발생한 수증기를 흡입하는 기기이다.

국내의 전자담배 제품들은 솜 타입 방식 카트리지에 잦은 충전과 솜에 탄 맛으로 인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이로 인해 전자담배는 지속적인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OVALE™에서 새로 출시한 eGo-T™ 탱크 카트리지 타입은 카트리지 솜을 제거하여 탄 맛을 없애고, 카트리지 안에 액상을 약 1.5ml 부어 충전 하는 자유낙하 방식이다.

이번 출시된 탱크 카트리지는 소비자들이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스마트한 전자담배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배터리에 과다 충전을 방지해 주는 장치와 3~4시간에 불과하던 배터리 수명이 24시간이란 장기간 사용하며 배터리 소모를 방지하기 위한 수동 절전 기능이 추가되어 2초 이내에 전원 스위치 5번을 누르면 절전모드로 설정되어 작동되지 않으며, 절전모드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2초 이내 전원 스위치를 5번 누르면 사용 대기 상태가 된다.

신제품을 출시한 OVALE™은 제품 기술의 특허출원을 하였으며, eGo-T™실용신안출원번호 제20-2010-0012311호이다.

이처럼 OVALE™에서 특허 출원을 시행한 이유는 불법 복제품 및 유사품이 올바른 과정을 통하지 않고 유통되어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이로 인해 심각한 피해가 우려됨을 방지 하기 위함 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