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투자대회 39일만에 429% 수익창출한 고수의 주식투자 비법과 노하우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저 사람은 대체 같은 조건, 같은 시간에 어떻게 이렇게 큰 수익을 올려서 1등을 했을까? 비결이 무엇일까?

실전투자대회가 끝나면 모두의 머릿속에 동시에 떠오르는 질문이 아닐까 한다.
난다 긴다 하는 고수들이 펴낸 주식 관련 도서는 물론 각종 사이트의 동영상 강의를 비롯해 실제로 큰 이익을 본 사람들의 충고와 귀뜸 등 백방으로 정보를 얻어 실전투자에 활용해 보지만 그 결과에 만족하기란 쉽지가 않다.

주식 관련 정보가 부족했던 게 가장 큰 문제였던 옛날과는 정반대로, 지금은 넘쳐나는 정보에 파묻혀 오히려 진짜 정보를 어떻게 골라 어떤 타이밍에 활용 하느냐가 최대의 관건이다. 거기에 많은 경험에서 우러나는 노하우와 시기 적절한 타이밍까지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야 비로소 성공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주식이다.

주식투자 고수들이 어떤 정보들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에 어떻게 활용해 수익을 올렸는지 직접 볼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은 공부가 되리라는 것은 두말 하면 잔소리 일뿐이다.

그 중에서도 지난해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에서 39일만에 무려 429%의 수익을 올리며 우승을 차지했던 (주)HR인베스트먼트의 전문가와 같은 고수 중의 고수들의 투자정보를 보고싶어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오히려 고수들의 투자정보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을 수도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정말이다. 주식투자 고수들이 모여서 비법을 공개하고 노하우를 전수해준다고 한다.

대체 어떻게? 무슨 수로?

바로 (주)HR인베스트먼트에서 운영하는 투자왕닷컴(www.tuzawang.com)이기에 이런 말도 안되는 서비스가 가능하다.

실전투자대회 입상자들로 구성된 운영진들이 개인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투자를 도와준다. 절대 다른 주식정보제공서비스를 하는 사이트들처럼 말로만 수익을 올려준다는게 아니라 진짜 수익이 올라가리라는 믿음이 생기지 않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알고 보면 더욱 믿음이 간다.

매일 아침 개장 전의 시황정보를 통해서 시장의 흐름을 읽고, 매매전략을 세울 수 있게 끔 해주며, 그날의 데일리 브리핑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투자를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지원해준다.

장이 열리면, 회원들을 위한 VOD를 통한 채팅방이 개설되고,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질문과 상담을 해주며 많은 대응 노하우를 공개해준다.

장이 마감되면, 그날의 장을 분석하고 또 내일의 시장을 곧바로 예측, 분석한다.

투자왕닷컴은 SAFE 종목과 RISK 종목을 구분하여 SMS서비스까지 제공해준다. 매일 HITS에 접할 수 없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인 급등락이 적고 수익보다는 안정에 비중을 둔 종목을 선정해주고, 매일 장중 실시간 대응이 가능한 전업투자자들을 위해서는 놀림목, 단기 낙폭과대, 돌파매매 등 급등락이 큰 회사보다는 차트중심의 종목을 선정해준다. 이렇게 성실하고 실질적인 제안으로 월 10%~20%수익을 보장하며 다년간의 회원 관리 노하우로 골수 팬 회원들을 많이 확보 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투자왕닷컴의 모든 전문가들이 진정한 가치투자와 장기투자에 적합한 종목을 발굴해주며, 톡톡 튀는 고수들의 아이디어에 의한 종목마저도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정보통신 (025770), 기아차 (000270), 대현 (016090), 온세텔레콤 (036630),
에이모션 (031860) 등 인기 종목은 물론 대형주 거래들도 빠짐없이 거래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처럼 투자왕닷컴에서 추천해주는 종목으로 매매를 하다 보면 당연히 실력도 늘게 된다. 그에 맞춰 아카데미에서 양질의 컨텐츠가 제공되 주식시장에 홀로 설 수 있는 실력자로 만들어준다.
아니, 자연스럽게 만들어진다는 표현이 더 적당하겠다.

투자왕닷컴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서비스를 받아보며, 스스로의 실력을 키워나간다면 조만간 실전투자대회에서 투자왕닷컴의 고수들과 경쟁하게 될 날까지 오리라 생각한다.

자료제공 : 투자왕 닷컴 (www.tuzawang.com), 함투까페 (http://cafe.naver.com/withstock)
대표전화 : 02-1544-813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