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션리조트 콘도 회원권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수 디오션리조트 회원권으로 워터파크에서 골프장까지 이용
동해,서해,남해 콘도미니엄 이용
동해 용평리조트, 서해 무창포 비체팰리스 회원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씨 사이드 골프장을 건설하고 있는 여수 디오션리조트(www.theoceanresort.co.kr)가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남해안 최대 해양리조트인 여수 디오션리조트는 내년 년말까지 콘도미니엄(완공),워터파크(완공) ,특급호텔 ,디오션CC ,컨벤션센터를 모두 개장할 예정이다.

콘도미니엄과 워터파크는 이미 2008년 8월 성황리에 개장해 운영하고 있다.

콘도미니엄은 동관 객실에서0 남해안의 푸른바다의 일출을 감상하고, 서관은 낙조를 볼수 있으며 사계절 각광받는 숙박시설로 자리잡았다.

남해의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는 워터파크는 가족 휴양지로 자리 매김을 하였고 영,호남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여수 디오션CC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드물게 바다를 감상하며 라운딩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시즌에는 눈이 내리지 않아 서울과 경기지역에서 내방하는 고객들이 온화한 기후에서 화양면의 해안을 감상하며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11년 4월~5월 시범라운딩 예정이며, 년말에 정식 개장 할 예정이다.

특히 여수2010엑스포에 맞추어 서울~여수 간 KTX가 운항을 시작하기 때문에 약 2시간 40분 정도면 여수에 도착할 수 있으며, 전주~광양간 고속도로가 개통이 되면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는 것도 장점이다. 더욱이 골프장 앞까지 도로확장 공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회원권 하나로 동해의 용평리조트(한국스키의 메카), 서해의 무창포 비체팰레스, 남해의 여수 디오션리조트 트라이앵글을 이루어 여수 디오션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모두 즐길 수 있다

분양금액과 혜택은 다음과 같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