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아빠 ‘백일섭’ 썬밸리 골프그룹의 그린 경영을 홍보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썬밸리골프그룹(회장 이신근)은 8월23일 썬밸리컨트리클럽에서 탤런트 백일섭씨를 썬밸리골프그룹 및 동광종합토건(주)의 홍보대사에 위촉 했다. 백일섭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썬밸리 골프그룹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탤런트 김성환씨, 여주썬밸리CC 이창기 사장도 참석했다.

탤런트 백일섭씨는 1965년 KBS공채 5기로 데뷔했다. 2008년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공로상을 수상했고, 여수세계박람회 명예홍보대사등 다양한 사회활동에 참여 하고 있다.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와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국민아빠의 이미지를 다졌고, 현재 ‘결혼해 주세요’에서 삼남매의 아버지에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썬밸리골프그룹과 동광종합토건은 이미 탤런트 김성환씨와 가수 설운도씨가 녹색경영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적극 활동 중이다.

현재 썬밸리골프그룹은 국내3곳(일죽썬밸리, 설악썬밸리, 동원썬밸리)과 일본2곳(야베썬밸리, 히고썬밸리)을 운영 중이며, 오는 9월 하순에는 경기도내 첫 특급호텔인 여주호텔의 착공에 이어, 현재 공사 중인 여주썬밸리컨트리클럽이 내년 봄 오픈예정이다.

특히 동광종합토건은 썬밸리골프그룹의 모기업으로 지난해 6월 광교신도시에 오드카운티분양을 마친데 이어, 필리핀 클락 경제 특구지역에 클락오드카운티 오피스텔을 분양중에 있으며, 클락오드카운티 인근 클락경제특구내에 약342만㎡규모의 골프장(45홀), 대단위 워터파크, 빌리지(500여가구), 특급호텔, 비즈니스 센터, 골프학교, 카지노, 스파 및 클리닉센타, 생태공원 그리고 브렌트 국제학교 유치가 예정되어 있다.

글로벌 기업 썬밸리골프그룹의 홍보대사들은 썬밸리의 녹색경영을 알리는 전도사로서의 기대가 모아진다.

출처: 썬밸리골프그룹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