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1위 도약 양질의 교육콘텐츠와 체계적인 학생관리 시스템이 성공의 핵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학편입학 입시 시장 판도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위드유편입은 작년 9월 오픈과 동시에 시장점유율 2위를 꿰찬 저력으로 올해 업계 1위까지도전하고 있다. 오픈과 동시에 서울·수도권 6개 지역에 직영학원을 설립해 접근성을 높이는 등 수요자의 편의를 도모했고, 편입수학 특화학원 위드유편입매스를 교대와 동대문에 오픈해 편입학원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현재는 잠실과 일산분원까지 확충했고 교대에 약대입시전문학원 UPEET를 개원했다.

위드유편입의 성장세에는 前 김영편입학원 출신의 1등 강사진과 편입학 지도경력 10년 이상의 전문컨설턴트들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학생관리와 학원운영에 반영돼 철저한 수험생 중심의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 또 위드유편입은 수험생들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입시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편입학 정보지 <월간 편입u>를 창간했다. 최신 편입학경향을 담은 교재 출판을 위해 <위드유books>를 설립했고, 각 영역별 연구교수 활동을 독려해 우수한 강의와 테스트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또한 위드유편입은 수요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장학생 선발, 대학 장학금 기탁, 시설확충 등 수강생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교대, 동대문, 강남, 잠실(송파), 인천(부평)캠퍼스는 지속적인 수강생 증가에 따라 강의실, 편의 공간, 학습관 등 학원시설을 2배 확충했다.

위드유편입 한만경 대표는 “편입1등을 만든 저력으로 현재의 상승기세를 이어 교육사업의 다각화와 미래지향적인 교육전문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밝혔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