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서비스.소비재)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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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59면

대교의 눈높이는 '어린이 세계를 이해하려면 먼저 눈 높이를 맞추세요'라는 슬로건에서 나왔다. 어린이의 눈 높이에 맞춰 생각하고 가르친다는 어린이 중심의 교육철학이 이 회사의 대표 브랜드로 발전한 것이다.

이 브랜드는 1991년 7월 처음 나왔다.브랜드가 독특하고 신선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그후 대교의 무형재산이자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게 됐다.

대교는 이를 국내 제1 브랜드에 그치지 않고 세계적 교육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교육연구소에는 2백여 명의 연구진과 조직원을 갖췄다. 여기서는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첨단 멀티미디어, 전자출판을 이용한 교육용 소프트웨어 등 연구개발을 한다. 이를 통해 국내 오프라인 학습지 부문의 선두는 물론 세계적인 교육정보 서비스 기업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눈 높이 브랜드로 국내 교육산업 발전의 기틀을 이룬다는 것이다.

대교는 오프라인 학습시스템을 온라인 학습 시스템에 연결해 학습자 최적의 교육환경 시스템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학습효과의 제고를 위한 연구개발도 거듭할 예정이다.

어린이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인간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신지식 교육정보 서비스 기업으로 발전시킨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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