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라운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7면

◇KFC(www.kfckorea.com)는 3월 말까지 월드컵 8강 진출을 응원하는 '코리아 팀 파이팅'행사를 연다. 특선 치킨메뉴와 버거메뉴 2종을 판매하고 KTF 멤버스 카드로 4천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프로젝션 TV 등을 경품으로 준다.

◇호주축산공사(www.ilovebeef.co.kr)는 28일까지 이마트 등 할인점과 롯데·현대백화점 등 전국 1백개 행사장에서 '호주여행을 보내드립니다'행사를 연다. 매장에 비치된 엽서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호주 6박7일 여행권을 준다.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은 월드컵 개막 1백일을 앞둔 18일부터 두달간 '티켓 바로 대축제'를 연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월드컵 경기 입장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www.shinsegae.com)은 24일까지 7개 전점에서 신세계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연다. 헌혈한 고객에게는 가정용 구급함을 증정하고 기탁받은 헌혈증서는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에 기증할 예정이다.

◇풀무원(www.pulmuone.com)은 면류 전문 패스트푸드점인 '엔즐' 1호점을 이달 중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연다. 풀무원의 생면에 한국·일본·중국 등 6개국의 다양한 소스를 가미한 볶음면 등 10가지 메뉴를 갖출 예정이다. 02-6002-6760.

◇하나토탈프로덕션은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방송대행 및 광고대행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연예인 게스트 등 모델 섭외·관리와 상품시장성 조사, 광고물 제작을 대행하며 베스트 쇼호스트 선발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02-785-1087.

◇월드키친은 18일 롯데백화점 11개점에 주방도구 전문브랜드 '옥소' 매장을 열고 한국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신체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했다는 서빙용 도구·야채 탈수기 등 80여종의 주방도구를 선보일 예정이다.080-796-92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