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뱅크, 이온수기업계최초 웰빙인증획득

중앙일보

입력

'삶의 질'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깨끗한 물'보다는 '건강한 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건강 필수품의 대명사인 이온수기 분야에서 끊임없는 노력으로 웰빙인증을 받은 마이크로뱅크㈜(www.micro-bank.co.kr)는 친환경 전기분해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서 반도체, 의료, 헬스케어 분야까지 폭넓은 사업분야를 자랑한다.

우리나라 대표적 웰빙기업인 마이크로뱅크㈜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으로부터 2010년 '이온수기' 전 제품에 대해서 국내 이온수기 업계최초로 웰빙인증을 획득했다. 웰빙인증은 건강성(Health), 안전성(Safety), 환경성(Environment), 편의성(Convenience), 기능성(Function) 등 웰빙요소를 충족하는 우수한 제품에 수여하는 제품인증이다. 전문 시험연구기관의 높은 수준의 테스트 결과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의 심사를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마이크로뱅크㈜의 이번 결과는 최근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인 웰빙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주었다.

마이크로뱅크㈜의 알칼리이온수 생성기는 식품의약안전청에 의료기기로 등록되었으며, 만성설사나 소화불량,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를 개선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뱅크㈜는 1999년 설립되어 전기분해 기술을 이용한 제품을 반도체, 의료분야에 선도적으로 적용해 온 기업이며, '전기분해 기술을 이용한 의료용 소독수 생성장치'는 산업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또한 살균력이 있는 이온살균수가 출수되는 이온살균수 비데를 업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하였으며, 헬스케어 뿐만 아니라 알칼리 이온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분야까지 진출하여 웰빙가전업체로서 입지를 높여가고 있다.

최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가운데, 마이크로뱅크㈜의 이번 웰빙인증 획득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제품선택에 도움을 주고, 마이크로뱅크㈜가 지향하고 있는 웰빙기업의 이미지를 높여주는 결과가 될 전망이다.

문의전화 (031-651-342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