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럭셔리 가방 브랜드 투미 ‘T3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 출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럭셔리 가방 브랜드 투미(TUMI)는 여름 한정판으로 ‘T3 스페셜 에디션’(사진)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캐리어·백팩·보스턴백·플랩백 등 일곱 가지 가방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브릭스 패브릭 소재와 탄소 섬유로 만들어 가방의 마모 저항력을 높이는 등 기능성을 강화했다. 레이싱 장면을 응용한 감각적인 디자인도 특징. 손잡이 부분엔 이 회사가 특허를 가진 피벗 핸들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댄코는 빙수 3종과 음료 5종 등 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 생과일 빙수와 홍시빙수, 미숫가루가 들어간 옛날 빙수 등은 5000원. 전통 식재료를 응용한 복분자에이드와 매실에이드는 3500원. 미숫가루셰이크와 팥셰이크는 4500원이다. 브레댄코는 여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는 여덟 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샌드위치용 빵 ‘뉴 아티잔브레드’를 출시했다. 아티잔 브레드는 곡물을 주원료로 천연유산균 발효를 거쳐 만든 빵으로 ‘로즈마리 파마산’ ‘이탈리안 화이트’ ‘9 그레인 아티산 휘트’ 등 세 가지. 샌드위치 주문 시 빵 재료로 고르면 되는데 이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 가격은 4000~1만4000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구공 도넛’ 을 출시하고 다음 달 2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축구공 도넛은 도넛 위에 초콜릿과 슈거 파우더를 입혀 축구공 모양을 냈다. 같은 기간 크리스피크림 도넛 2더즌 이상 구매한 고객이 500원 이상 기부하면 응원티셔츠를 주는 행사도 한다. 모금 금액은 박지성 축구센터에 전달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