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아덴힐 분양 … 골프장·콘도·승마장 갖춘 리조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제주도 금악리 한림읍에 들어서는 아덴힐(조감도)이 주목받고 있다. 아덴힐은 18홀의 골프장·클럽하우스·풀 빌라 콘도·아덴스 커뮤니티 등을 갖추고 있는 고급 리조트다. 336~479㎡ 200실로 조성되는 풀 빌라 콘도는 모두 토스카나풍과 빈티지 컨셉트가 도입된 독립 빌라형이다. 전부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테라스에는 가든 파티가 가능한 면적의 데크가 마련돼 있다. 지붕재·창호·부엌·마감재 등은 모두 최고급 자재로 만들어져 국내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거듭날 예정이다.

아덴힐 리조트의 또 하나의 자랑거리는 테마가 있는 정원이다. 꽃과 물과 바람과 오름을 주제로 하는 정원들은 큰 규모로 풀 빌라콘도 사이의 공간을 꾸미고 있다.

아덴힐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골프코스는 해발 450m의 푸른 초지 언덕 위에 조성되는 총연장 6800m 18홀 규모의 골프코스로 언제든지 라운딩이 가능하다.

아덴힐 멤버라면 예약 등의 복잡한 절차 및 인원 수에 관계없이 언제라도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토스카나풍의 클럽하우스는 올해 완공 예정으로 현재 골조공사가 끝난 상태여서 마감작업이 한창이다.

아덴스 커뮤니티는 지하 1층, 지상 2층의 7335㎡ 규모로 실내수영장·피트니스센터·레스토랑과 다양한 모임을 소화할 수 있는 연회장과 회의장, 스크린 골프시설, 멤버 전용 로비 등이 설치됐다. 이외 라이딩 클럽용 마사와 승마장, 원형 트랙 및 테니스장도 설치된다. 또한 요트 마리나 시설도 계획 중이다. 분양 문의 02-545-1153.

임정옥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