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결식아동돕기 자선골프대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2면

*** 결식아동돕기 자선골프대회

골프 이벤트사인 ㈜그린매니아와 한추회(회장 고시연)는 22일 양주CC에서 한양대 출신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결식아동 돕기 자선 골프대회를 열고 이를 통해 모은 3백15만원을 KBS '사랑의 리퀘스트' 프로그램에 기탁키로 했다.

*** 한국우슈 아시아대회 참가

한국 우슈대표팀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제5회 아시아선수권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27일 출국한다.

투로.산수 두 부문에 10명이 출전하는 대표팀은 금2.은3.동2개를 따내 종합 3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 안양체육관서 첫 홈경기

프로농구 SBS 스타즈가 다음달 4일 벌어지는 프로농구 2000~2001시즌 개막전인 기아 엔터프라이

즈와의 홈경기를 최근 완공한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치른다.

총 공사비 6백41억원을 투입해 3년 만에 완공된 안양실내체육관은 관중석 6천6백석 규모에 보조경기장을 갖췄다.

*** 서문여고 배구감독 김남성씨

김남성 대한배구협회 홍보위원이 23일 서울 서문여고 총감독에 임명됐다. 김씨는 성균관대와 현대건설.청소년여자대표팀 감독을 지냈다.

*** 와이킹 존스 계약파기 인정

한국프로농구연맹(KBL)은 23일 이사회를 열어 대구 동양의 외국인 선수 와이킹 존스의 계약 파기를 인정, 대체 용병을 뽑을 수 있도록 허용했다.

*** 에스원, 김경훈.이선희에 포상금

보안전문업체인 에스원(대표 배동만)은 23일 시드니 올림픽 태권도 남.녀 금메달리스트인 김경훈.이선희에 대한 포상금 지급(각 5천만원)과 최근 현역은퇴한 태권도 헤비급 세계1인자 김제경에 대한 은퇴식을 가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