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부자” 되는 비법 “大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정부에서는 실물경기 활성화를 위해 여러 가지 방안을 내놓고 있다. APT 및 토지의 거래제한, 양도세강화, DTI(총부채상환비율) 규제확대: 융자제한, 그리고 증권(주식)활성화. 이렇게 여러 가지 방안을 쓰고 있지만 실물경기는 그다지 밝지 않다.

물가는 오르고 돈의 가치는 떨어지고(인플레이션), 주식은 점점 떨어져서 원금보장이 안되어 많은 투자자들이 울상을 짓고 있다. 현재 기준금리는 2%대이고, 은행 예적금 이자는 4%대이다. 이러한 때에 서울에서 마지막 개발 예상지역이고 3~4년 후면 부동산 가치가 약 2배까지 갈 수 있는 지역이 있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서울은 크게 2권역으로 나누면 강남과 강북이다. 강남은 30년 전에 논과 밭이었던 곳이 서울시 개발로 인해서 오늘날 이렇게 바뀌었고, 강북은 서울시의 뉴타운 정책으로 인해서 청계천 개발 및 다양한 정책이 이루어졌다.

강남을 또 2권역으로 나누면 동남권과 서남권이다. 동남권은 강남, 서초, 송파, 분당, 용인, 죽전, 판교, 기타 등이고 여기는 개발이 된지 약 5년에서 30년이 되었기 때문에 이미 부동산 가격이 오를 만큼 올라왔다.

이런 시점, 서울시에서 인천(영종도국제공항)과 수원의 환승역이고 서울의 길목이며 서남권 개발의 핵인 구로역과 신도림일대를 약 20조원을 투자해서 2009년부터 활발하게 개발하고 있다.

바로 여기 중심선상에 구로역(민자역사예정)과 연계해서 백화점식 메가 아울렛을 대기업이 운영하고 수익률을 년 15%확정해서 주는 곳이 있는데 바로 나인스에비뉴이다.
실투자금 5천만원대~6천만원대까지 소액투자가 가능하고 장기적인 월세 수익을 보장 받고 있다.

점포는 기존 백화점과는 달리 100%(토지+건물) 등기분양이어서 재산권 행사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분양방법은 신청금이 입금되는 순으로 접수되며 좋은 자리를 지정받으면(같은 층 같은 평수는 가격이 같음) 나중에 상가 권리금도 노려볼 수 있다.

5천만원-6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시행사에서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오픈과 함께 일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등기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른다면 접수가 가능하다.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가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