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추천 종목 만으로도 250% 수익은 기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5년 만에 펼쳐질 대세 상승장을 맞아 유료 회원뿐만 아니라 무료회원까지 모든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인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비정기적 무료특집장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리치 무료특집방송은 개인투자자들이 시장에 보다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시황예측을 통해 안정적인 주식투자전략을 세워주고 있다.

또한 무료방송이지만 참여한 개인투자자들의 실질 수익률 향상에 일조하고자 강력한 급등 예상 추천주를 제시 하고 있어 주고 있어 매 방송마다 일반 투자자들의 참여율과 반응이 대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시대의 흐름과 시장 중심이론을 통해 폭발적인 수익률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미스터문은 무료방송을 통해 ‘2010년을 빛낼 고성장 혁명주 시리즈’를 5탄까지 공개했고, 이는 총 누적 250%가 넘는 강력한 급등 시세를 분출해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했다.

또한 시세 선점의 대가 리얼의 무료 공개 추천주였던 ‘2010년 大 시세 공략주’ 옴니텔 (123.5%), 인스프리트(73.75%), 인터파크(20.7%)는 폭발적인 시세파동을 연출하며 개인투자자들에게 선취매의 짜릿한 매력이 어떤 것인지 알리기에 충분했다.

이와 관련해 하이리치 관계자는 "무료특집방송은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지만 직접 투자의 두려움에 망설이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안정적 고수익의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하이리치와 함께라면 지수 2000P 시대에 진정한 주식투자의 수혜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전했다.

이에 하이리치는 1월 넷째 주 무료방송 스케줄을 공개하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첫 번째로 2008년과 2009년 누적수익률 부문 최고를 기록한 상도와 초심이 단기매매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야심 차게 준비한 ‘S위너스 클럽’의 런칭 기념 무료방송을 19일(화) 오전 10시 30분에 진행한다.

또한 1월의 베스트 애널리스트로 선정된 리얼의 특집 무료방송을 21일(목) 오전 10시 30분 준비했으며, 특히 이날 방송을 통해 ‘2010년 大 시세 공략주’ 4탄을 공개해 엘리트클럽이 시세선점의 국내 최강자 인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하이리치측은 “하이리치 무료특집방송은 증권교육은 물론, 향후 국내 증시의 시장 전망과 함께 핵심주도주, 특별승부주 공개 등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어 수익률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면서 반드시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관련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0648)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가입 시 모든 전문가의 종목 추천 문자 및 장중 라이브 방송에 참여 및 종목진단까지 받아볼 수 있는 VIP이용권(1일)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출처: 하이리치
홈페이지: www.hirich.co.kr
전화번호: 1588-064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