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지나’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고려생활건강(대표이사 박충식)은 최근 출시한 원적외선 올세라믹 자궁찜질기 ‘세라지나’(www.ceragina.co.kr)를 7일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라지나’는 국내 처음으로 여성 자궁을 가장 효율적으로 찜질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자궁전용찜질기이다. 토르마린, 맥반석을 비롯해 16가지 천연돌가루를 혼합 반죽하여 제조된 천연돌덩어리로 제작된 게 특징이다.

자연석과 플라스틱 사출 제품은 쉽게 뚝배기와 양은냄비로 비교하면 쉽다. 돌은 은은히 열을 방출하지만 이에 반해 순간적인 열을 방출하는 양은냄비는 서로 물질 분자의 특징이 있어 효과는 분명 자연석이 우위에 있다.

특히 제품의 설계가 여성 아랫배 자궁을 찜질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다. 제품 전체가 자연석으로 되어 있다 보니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방출량 이 일반제품에 비해 50배가 높고 인체가 열을 쉽게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 됐다.

홍보담당 박창원실장은 “세라지나는 1300℃ 고온에서 10시간 이상 가마에서 굽는 과정을 거치는 만큼 인간 친화적 이면서 내구성의 강도를 높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돼 있다”고 설명했다.

자궁의 궁한증으로 고생하거나 평소 손발이 찬 여성들, 자궁이 차서 냉증이나 생리불순, 냉증, 불임이나 폐경기 우울증 등으로 고생한 경험이 있는 사람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자연석의 찜질을 느껴볼 좋은 기회다. 무료체험은 공식홈페이지 (www.ceragina.c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