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신도시, ‘윈슬카운티’ 타운하우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파주 교하신도시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윈슬 카운티’가 이달 말 입주를 시작한다. 윈슬카운티는 타운하우스에서 볼 수 없는 43,000㎡(13,000평)부지에 총 98세대의 대단지로, 신도시 특유의 지역적 우수성과 아파트의 강점을 결합한 단독주택형 정통 타운하우스이다.


◈ 대단지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 98세대
◈ 세대별 대지지분 - 136평
◈ 세대별 개별정원 - 36평
◈ 7단계 방범 보안 시스템
◈ 양도세 100% 면제
◈ 취등록세 50% 감면
◈ DTI 미적용 - 담보대출 50%가능

윈슬카운티는 가구당 평균 430㎡(약 130평) 이상의 대지지분을 확보 할 수 있다. 운정3지구의 토지수용보상가나, 인근 토지가격이 평당 500만원~700만원 선에 형성된 부분을 고려해 볼 때 높은 대지지분은 투자가치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파주운정3지구의 개발에 따라 향후 상승의 기대또한 매우높다.또한 주차장과 정원, 테라스 등이 분양면적에 포함되지 않아 각 세대마다 평균 200㎡(60평형)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단독주택형 정통 타운하우스인 윈슬카운티는 한 세대가 독립된 개별정원과 대지를 점유하여,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따라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수종과 정원석 등을 선택해 꾸밀 수 있다. 또한 방마다 테라스가 있어 조망과 채광은 물론 아파트와 달리 독립적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지하1층 주차장이 외관상 1층으로 보이는 데크설계로 지상1층이 지상으로부터 3m 높이로 설계되어 정원 및 거실, 안방 등 주택 내부를 외부에서 전혀 볼 수 없어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확보된다.
윈슬카운티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철저한 방범시스템이다. 7단계 보안안전시스템으로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단지이다. 주택 주출입구와 테라스 출입구, 침실, 부엌, 거실 등 곳곳에 센서와 카메라, 자동 조명등이 설치하여 사각지대 없는 완벽한 방범시스템을 구축했다.

커뮤니티시설 또한 차원이 다르다. 단지 중심에 위치한 커뮤니티 공간에는 가로공원과 공용 광장이 있으며, 이벤트 홀과 바비큐가든, 아이들과 주부들을 위한 라운지가 마련돼 있으며, 스윙과 퍼팅을 즐길 수 있는 실내골프장, 다양한 헬스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어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이용 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매우 뛰어나다. 윈슬카운티는 약 1,650만㎡(500만평)에 이르는 대규모 개발단지인 교하신도시 내에 위치해, 입지면에서도 최상의 조건을 자랑하며, 자유로와 외곽순환도로, 경의선 복선전철의 이용이 편리하고, 제2자유로(2010년 말 개통예정)와 서울~문산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윈슬카운티의 분양가는 3.3㎡당 1,850만원 선으로 상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계약시 5년간 양도세 100% 면제 및 취•등록세 50% 감면 혜택을 받는다. 계약 후 바로 입주가 가능해 중간 금융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DTI 적용받지 않아 적은 투자금액으로 고급주택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일부 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다.

문의 : 031) 943-749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