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분양받는 오피스원룸! 4000만원대로 잡아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천만원 투자로 임대 수익만만

▲ 임대수익의 최강, 수익성 소액 부동산 정보
▲ 사통팔달 8호선․투자금액대비 10% 이상의 높은 수익률
▲ 원룸형 임대수요가 공급에 비해 높은 성남지역 투자자들 관심 고조
▲ 뛰어난 고급 풀옵션으로 구성

특히 부지 인근에는 조성중인 99만㎡ 규모의 여수동 행정 타운에 성남시청과 시의회청사, 법원, 검찰청 등 행정기관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경원대, 동서울대학교를 비롯해 동양 최대규모인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의 개장과 66만㎡ 규모에 300여 업무용 빌딩이 들어서는 판교 테크노밸리의 입주가 내년 예정돼있다.


최근 싱글족, 실버족, 신혼부부 등과 같이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주로 평형대가 작은 중소형 오피스텔, 이른바 3세대 도시형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오피스텔이 전용 85m² 이하까지 바닥 난방이 허용되는 규제 완화와 함께 주택 담보대출(DTI) 규제 대상에서 제외되는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남에 따라 주거는 물론 투자 상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1~2인 가구 증가와 고령화와 같은 사회적 요인에 부동산 규제 완화가 더해지면서 중소형 오피스텔이 주거와 더불어 안정적인 수익 상품으로 한동안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교통, 상업 인프라가 뛰어난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3세대 도시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분양도 잇따르고 있다. 올 연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는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 오피스텔 4곳, 총 1571실이 공급될 예정이다.

방문하셔서 담당자를 찾으신 분께는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문의전화: 031-722-1441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