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 日나비텍 드라이버 시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3면

*** 日나비텍 드라이버 시판

○…㈜더골프가 샤프트에 인공관절을 삽입한 일본제 나비텍 드라이버를 수입시판 중이다.

일본의 항공기 부품.의료기기 생산업체인 테크노 링크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샤프트 속에 사람의 관절과 같이 굽혔다 펼 때 힘을 발휘하는 인공관절을 넣은 게 특징. 임팩트 때 헤드 스피드를 대폭 증가시키는 효과를 발휘, 비거리를 향상시켰다는 게 회사측 설명. 02-514-3624.

연습장이용료 잇단 인상

*** 연습장 이용료 잇단 인상

○…서울 강남을 비롯, 수도권 지역의 골프 연습장 이용료가 잇따라 인상될 전망이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다수 연습장들이 오는 5월 1일부터 박스제는 1천~2천원, 월회비는 1만~2만원 인상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서울 도심 골프 연습장의 경우 경기 회복세와 함께 내장객이 지난해에 비해 15~20% 늘어날 정도로 국제통화기금(IMF)사태 이전의 호황을 다시 맞고 있다.

*** 호주 골프유학생 모집

○…최근 조기유학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골프유학 전문업체인 IAE유학네트가 호주의 명문학교인 넛지칼리지와 공동으로 골프유학생을 모집한다.

프로그램의 특징은 정상적인 교육을 받으면서 골프교육을 병행할 수 있다는 것.

학비를 포함한 총 비용은 연간 2천3백만원 정도. 호주 브리즈번에 위치한 넛지칼리지는 캠퍼스 안에 9홀의 골프장과 드라이빙 레인지를 갖추고 있다. 02-3481-14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