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김현준 배번 영구결번식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2면

*김현준 배번 영구결번식

프로농구 삼성 썬더스는 9일 수원 수지체육관에서 열리는 개막경기에 앞서 불의의 사고로 사망한 故김현준코치의 등번호 10번에 대한 영구 결번식을 갖는다.삼성은 또 난타.유진박 등의 공연과 하프라인 슛대회를 개최, MP3 플레이어.휴대용 녹음기 등을 관중들에게 선물한다.

*유태평양 개막축하 공연

프로농구 SK나이츠는 10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삼보 엑써스와의 홈 개막전에 앞서 국악신동 유태평양(7)군과 힙합 댄스팀의 공연을 갖는다.또 청주와 충주에서 개최한 길거리농구대회에서 모금한 1백4만원을 소년소녀가장 4명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한다.

*여자프로골프協 자선대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오는 26일 프라자골프장에서 제11회 자선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갖는다.

이번 자선대회에는 정일미.서아람.이정연.한소영.박현순.심의영 등 국내 정상급 프로들이 참가해 아마추어들과 함께 라운드할 예정이다.참가비는 30만원이며 신청마감은 20일. 02-587-2929.

*최평욱 프로볼링협회장

한국프로볼링협회는 10일 오전 11시 올림픽파크텔에서 임시 대의원총회를 열고 지난 8월로 4년 임기가 만료된 최경열 초대회장 후임에 최평욱 전 철도청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영웅 세팍타크로 회장

한국세팍타크로연맹은 9일 오후 5시 올림픽파크텔에서 총회를 개최하고 이영웅 성화통신 대표이사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한다.

*정호등 박찬호 장학금 수상

이정호(대구상고)와 채태인(부산상고) 등 고등학교 야구선수 7명이 9일 오전 11시 한양대학교에서 박찬호 야구장학금 1백만원씩을 받는다.올해로 5년째인 이 장학금은 미국 프로야구 LA 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찬호와 한양대가 고교 선수를 대상으로 수여한다.

*동도공고 종별럭비 우승

동도공고가 8일 서울럭비구장에서 벌어진 제52회 종별럭비선수권대회 고등부 결승에서 혼자 11득점을 올린 박영철의 활약으로 양정고를 16-8로 물리치고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