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메트로시티” 서울강남 8학군 교육특화 아파트 조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태영건설과 한림건설이 경남 마산시 양덕동 (구)한일합섬 부지에 들어서는 ‘메트로시티’ 단지 안에 ‘메트로시티 에듀센터’가 조성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 에듀센터’ 에는 종로엠스쿨(이루넷), 페르마수학, 확인영어사, 대덕영재교육원등 상장학원이 유치돼 초등에서 고등까지 차별화된 특급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한다는 원스톱 라이프 콘셉트하에 ‘메트로시티 에듀센터’를 조성해 국내 최초로 유명 브랜드 연합학원을 유치하고 직영 운영함으로써 입주민에게 고급아파트 이미지에 걸맞은 특급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에 입주하는 자녀들은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5과목을 시중 학원비보다 매우 저렴하게 입주 후 이용할 수 있어 과중한 사교육비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고 또 과목별 수준 테스트를 통해 체계화된 영재교육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교육삼담 전문가가 상주해 1:1 상담, 품성, 성적, 목표달성 등 자녀성공을 위한 기초자료를 마련한다.

특히, 선착순 100명 신규계약자에 한해서는 2자녀(직계), 2년간 무상교육 및 자녀 1명에 대해서는 2년안에 해외여학 연수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임차시 임차인에게 이런 교육혜택이 승계되는 만큼 전세 및 매매가 활발히 움직일거라 기대 된다.

메트로시티 분양팀 신동석 본부장은 “서울의 강남에 부럽지 않은 8학군 개념의 교육시스템이 지방에 최초로 직영운영 학원이 들어서는 만큼 입주자는 물론, 지방 교육수준의 향상과 마창진에서 최고의 명품아파트가 들어서 명품주거 환경과 특급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지방에서는 이례적으로 이미 1달동안 107세대의 미분양 물량을 해소했다며 입주를 앞두고 많은 분양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마산 ‘메트로시티’는 연면적 45만263㎡, 최고급 커뮤니티시설 6,281㎡에 지하2층 지상 21~39층 아파트 21개동, 120~234㎡형의 2127가구로, 입주는 오는 12월 말이다. (문의) 055-296-7000.

자료출처 : 명품교육사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