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지투어, 장년층 위한 가을여행상품 내놓아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여행전환상조상품 ‘이안상조’를 내놓았던 ㈜천궁실버라이프는 자회사 씨지투어를 통해 장년층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안상조는 상조납입금의 일부를 여행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상조와 효도관광 두가지 기능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안상조 가입자들은 ㈜천궁실버라이프의 자회사인 씨지투어를 통해 원하는 여행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 여행자들이 주로 장년층임을 고려해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내놓은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여행상품들은 ‘가을여행’을 모티브로 단풍여행, 곶감마을 체험, 대하축제, 갈대축제 등 아름다운 가을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되어있다.

새 상품 중 여수향일암 일출감상과 순천만 갈대축제, 지리산 단풍까지 한번에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은 성인 59,000원 아동 55,000원으로 타 여행사에 비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된다. ㈜천궁실버라이프측은 “이런 가격이 가능한 이유는 전문 여행사인 씨지투어를 자회사로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여수향일암 일출감상 상품을 비롯해 순천만 갈대밭과 지리산, 피아골 계곡까지 돌아보며 단풍 구경을 하는 상품은 5만원대로 책정되었다. 안면도 대하축제와 허브농원 상품, 오대산과 대관령 양떼목장, 대둔산과 양촌 곶감마을 체험 상품 등은 3만원대로 제공된다. 2만원대로 저렴하게 허브아일랜드와 산정호수를 둘러볼 수 있는 상품도 있다.

이안상조 회원이 씨지투어를 통해 가을 여행 상품을 떠나면 여행상품에 중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씨지투어 홈페이지(www.cgtour.co.kr)나 전화문의(1644-9079)로 확인 가능하며 여행전환상조상품을 출시한 이안상조는 이안상조 홈페이지(www.iansangjo.co.kr)에서 가입할 수 있다.

㈜천궁 실버라이프 최정익 대표는 “이안상조의 상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씨지투어의 여행상품을 강화했다”고 밝히고 “많은 가입자들이 노후에도 돈걱정 없이 즐거운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씨지투어의 모회사 ㈜천궁실버라이프는 전문 장례 지도사를 보유하고 장례에 필요한 거의 모든 물품을 갖추고 있으며 1999년 천궁 장의차로 특허를 받은 바 있는 전문 상조 회사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