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듭난 NIE 홈페이지…'아이 사랑방'도 열립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3면

뉴스퀴즈 아그그가 새로 자리잡은 중앙일보 NIE홈페이지 (iie.joongang.co.kr/nie/agg/agg.html) . 퀴즈 응답, 다른 독자들과 함께 풀어보기 위해 스스로 제안하는 시사퀴즈, 그리고 중앙일보 NIE 페이지에 소개된 여러가지 활동 아이디어나 퀴즈를 자녀나 학생들과 함께 활용해본데 대한 의견을 담을 수 있는 게시판만 있는게 아니다.

초.중.고등학교에서 특별활동을 비롯한 갖가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학부모 및 각분야 전문가들의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아이 사랑방' 도 활짝 연다.

미술.음악.컴퓨터.글쓰기 등 더 나은 교육마당을 펼치는데 관계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학교측의 목소리를 담는 곳이다.

학교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뭔가 보탬이 되고 싶은 일반 독자들도 '매주 수요일 오후 3~5시 만들기 지도 가능' '매주 금요일 오전 10~12시 성교육을 할 수 있는 간호사' 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름 그대로 우리 미래의 주역들을 위하는 마음들이 서로 만나는 자리다.

지구촌 시대를 맞는 우리 아이들의 앞날에 따스한 등불 또 하나 켜드는 마음으로 소중한 시간과 재능을 나누기 위한 '아이 사랑방' 이 수많은 단골 손님들로 붐비기를 기대한다.

또 앞으로도 교육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들로 가득 채워질 NIE홈페이지는 더 나은 교육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볼만한 사이버 교육마당으로 나날이 풍부해질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