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인터넷 홈페이지에 육아정보 개설한 이성수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9면

'아이들세상' 의 대구지사 이성수 (李聖秀.31) 소장은 최근 육아에 관련된 정보를 중심으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아이들세상은 영.유아는 물론 유치원생등을 대상으로 맞벌이등으로 아이를 돌볼 수 없는 부모에게 아이를 돌 봐 줄 보모를 소개해주는 회원제 알선업체로 서울 본사외에 대구등 전국 16곳에 지사를 두고 있다.

보모가 필요한 사람은 연회비 5만원을 내고 회원으로 가입, 필요할 때마다 시간당 2천5백원의 보육료를 내고 보모를 소개받으며 대구지사의 회원수는 2백여명에 이른다.

"아이의 갑작스런 병이나 이상한 버릇등 엄마들은 아이를 키우면서 수많은 어려움을 겪지만 조언이나 해결책을 찾기가 어렵지 않습니까. 손쉽게 도움을 구할 수 있도록 육아와 관련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

그가 개설한 인터넷 홈페이지 (http://soback.kornet.nm.kr/~utopia)에는 임신.출산.육아등 아이를 기르면서 필요한 각종 정보가 망라돼 있다.

또 전국 종합병원의 홈페이지를 찾으면 진료예약 현황등을 알 수 있는 병원정보와 컴퓨터로 가정에서 주문, 배달받을 수 있는 홈쇼핑정보도 포함돼 있다.

"앞으로 미혼 여성들을 위한 결혼정보를 추가하고 주부들이 의사.변호사등과 상담할 수 있는 난도 마련할 계획입니다. "

대구 = 안장원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