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비디오] 카렌 뮐더의 토탈 뷰티 센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3면

여성미 가꾸는 방법 소개 ◇카렌 뮐더의 토탈 뷰티 센스 (비엠코리아) '카렌 뮐더의 토탈 뷰티 센스 (Les Secrets de Beaut)' 는 여성들이 신체를 아름답게 가꾸는 방법들을 보여준다.

네덜란드 출신 수퍼모델인 카렌 뮐더가 기초적인 피부손질에서 헤어스타일 관리, 몸매유지를 위한 에어로빅, 몸의 실루엣에서 장점을 살려주는 코디네이션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움의 비결' 을 설명. 판매용.

아일랜드인의 울분 표현 ◇데블스 오운 (콜럼비아) 해리슨 포드가 은퇴를 앞둔 뉴욕 경찰로 나오고 브래드 피트가 아일랜드 공화군 (IRA) 의 투사로 나와 처음엔 우정을 키우다가 결국 대결을 벌이는 액션물. 화려한 캐스팅에도 불구하고 이야기 진행은 다소 따라가기가 갑갑하고 액션도 약하며 스릴감도 잘 느껴지지 않는다.

그러나 아일랜드의 울분을 표현하는 절제된 대사속에서 특급 스타들의 팽팽한 연기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性 불구된 남편과 부인… ◇스위트 룸 (영성) 성적으로 불구가 된 남편, 성적인 욕망을 억제할수 없어서 젊은 미남에게 이끌리는 부인, 밀회의 장소를 훔쳐보는 변태성욕 등 에로틱 스릴러의 기본 요소들을 두루 엮었다.

충격적인 파경 장면을 보여주는 라스트신이 볼만하다.

벨기에 출신의 신예 감독 도미니크 데루데레가 스릴러물의 재미를 한껏 살려 연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