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社 선정 97상반기 히트상품 - 삼성물산 프라이온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5면

점잖은 와이샤츠를 입자니 구식같고,그렇다고 젊은이들처럼 입자니 사무실에서 눈치가 보이고…. 삼성물산 에스에스패션이 올 봄에 내놓은 남성용 캐주얼브랜드인 프라이언은 30대 직장인들의 이런 패션 욕구를 충족시킨 제품.다소 튀는 색상과 디자인을 내세운 모험성 제품이었는데 전략이 맞아 떨어진 것.때마침 일일연속극 애인이 불러일으킨'잉크블루 와이셔츠'의 유행도 매출 신장에 도움이 됐다.올 상반기에만 3백70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