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였을 때만 해도 30~40대 주부들이 주고객이었으나 지금은 직장인.어린이까지 소비계층이 확대되고 있다.
토마토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농도를 유지하면서 토마토 고유의 색감을 보존했고,토마토 음료에서 느끼는 텁텁함을 없앴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출시 1년도 못돼 야채쥬스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올들어 5월까지의 매출액은 1백15억원으로 작년 총매출(50억원)의 두배를 넘어섰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였을 때만 해도 30~40대 주부들이 주고객이었으나 지금은 직장인.어린이까지 소비계층이 확대되고 있다.
토마토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농도를 유지하면서 토마토 고유의 색감을 보존했고,토마토 음료에서 느끼는 텁텁함을 없앴다는 점이 인기의 비결.출시 1년도 못돼 야채쥬스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올들어 5월까지의 매출액은 1백15억원으로 작년 총매출(50억원)의 두배를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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