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보험사 무료 견인등 서비스 많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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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42면

휴가 교통편을 자동차로 결정했다면 자신이 가진 신용카드와 가입한 보험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동차 관련서비스를 미리미리 체크해 두자.그래야 타이어 펑크가 나거나 기름이 떨어지는등 낭패를 당해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 다이너스카드는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무료 긴급출동서비스(02-335-0443)를 시행하고 있으며 서비스 종류도 비상급유.배터리충전.타이어펑크교체등 10가지가 마련돼 있다.LG카드는 자사와 제휴한 스카이패스.대우오토가드.현대자동차.KT스카이패스.LG정유등 5개 카드회원에 한해 24시간 무료 긴급출동서비스(02-080-023-7282)를 제공한다.자동차보험가입자들도 출발전 자신이 가입한 보험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챙겨보면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표참조> 삼성.현대.동부.동양화재등 11개 손해보험회사들이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견인 무상서비스▶비상급유 무상서비스▶장금장치 교체서비스등을 실시하고 있다. 신용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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