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꼭 숨은 내 스타일 “여기 다 모였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개성있는 패션 아이템 빼곡, 여성들의 쇼핑천국

세련된 감각의‘신상녀’들을 위한 공간 포에버21. 미국의 대표적인 패스트패션 브랜드인 포에버21은 의류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모든 패션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알찬 매장이다.
포에버21은 다양한 상품을 수시로 출시하지만 한 가지 디자인은 소량 생산을 고집한다. 희소성을 높여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 구입 여부를 길게 고민하다가는 물건이 품절될 수 있다. ‘포에버21에서는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고, 지금 사지 않을 거라면 잊어라(Now or New, Forever 21. But Buy it or Forget it)’라는 슬로건은 브랜드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는 문구인 셈. 명동 엠플라자점에 위치한 포에버21 매장 3층은 액세서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몇 시간이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화려한 디자인에서부터 심플한 제품까지 온갖 디자인의 커스텀주얼리가 여성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좋아하는 스타일에 따라 진주, 골드 소재의 고급스러운 제품, 앤티크한 디자인의 제품, 가장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온갖 주얼리를 찾을 수 있다. 진열대 곳곳에 좋은 제품들이 숨어 있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가격은 4000원대부터 1만원 전후. 길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저렴하거나 비슷한 정도의 가격이다. 저렴한 가격과 가격 대비 좋은 품질로 매장은 항상 젊은 여성들로 북적인다. 입소문을 타면서 주얼리 라인은 포에버21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문의 02-727-3300~2. www. forever21.co.kr

① 블랙 컬러의 오가닉 원석이 한눈에 들어오는 반지는 5800원. 오가닉 주위의 장식이 고전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② 골드 컬러에 화이트 컬러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팔찌. 드레스와 함께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가격 8800원.
③ 블랙과 골드 컬러 비즈 목걸이는 보기만 해도 화려하다. 특별한 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가격 9800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