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매경오픈 개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0면

매경오픈 오늘 개막 …'오리'김종덕(37.사진)은 요즘 한창 물이 올라 있다.지난 겨울 훈련을 겸해 출전한 동남아지역 아시안투어에서 체력을 다져 자신감에 넘쳐 있는데다 지난주 일본 기린오픈 우승으로 잔뜩 기가 살아 있다.

김은 연초“올해 꼭 일을 저지르고야 말겠다”고 호언했다.그런 김이 아시안투어 2주 연속우승에 도전한다.1일 남서울CC에서 개막되는 제16회 매경LG패션오픈골프대회가 그 무대.일본에서의 우승이 결코 우연이 아니었음을 실력으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그러나 섣불리 우승을 장담할 수 없다.아시안투어를 겸한 이번 대회에는 20여개국 2백여명이 출전한다.그중 아시안투어가 배출한 스타 지브 밀카 싱(인도),마이크 커닝.케빈 웬트워스(이상 미국)등 쟁쟁한 선수들이 참가한다.올해 캠브리지오픈 우승자인 박남신과 홈코스의 최상호등 선배들의 견제도 만만치 않을 전망이다.

MBC는 최종일인 4일 오후2시부터 2시간 동안 생중계한다.팬텀은 최종일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장타대회와 니어핀콘테스트등을 마련,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또 최종일에는 분당선 초림역에서 대회장까지 30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해마다 가장 많은 갤러리들이 몰려드는 이 대회의 총상금은 40만달러,우승상금은 6만6천달러다.

떼제베CC 3차 분양 …떼제베CC(충북청원군)가 3차회원을 모집한다.모집인원 1백50명에 분양가는 1억원이다.3회 분할납부가 가능하고 배우자는 주말.주중 그린피를 회원대우받는다.

총 36홀 규모로 내년 5월 개장예정인 떼제베는 오는 10월부터 시범라운드에 들어가며 7백명의 소수회원제로 운영된다.골프장까지 리무진 셔틀버스 운행과 골프백을 집에까지 배달해주는 택배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02-598-0255. 나다CC도 회원 모집 …중앙개발이 인수한 나다CC(경기도안성군)가 3차회원 1백10명을 1억5천만원에 모집중이다.회원가족중 1명은 주중 부킹권의 특전이 부여된다.

총 36홀 규모인 나다CC는 내년 5월 개장 예정이며 전체 회원은 외국인 회원 2백명을 제외한 7백80명선으로 운영된다.

중앙개발은 이미 운영중인 안양.동래베네스트에 버금가는 명문으로 이 골프장을 운영할 계획.02-508-4823,7440. 김종길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