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인 위한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

중앙일보

입력

하트-하트재단과 m.net이 함께 하는 "특집 showking M-아름다운 동행-"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과 음악전문방송 m.net이 오는 6월8일(화)저녁7시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 새천년홀에서 "특집 Showking M-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청각장애인을 위한 콘서트를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청각장애어린이 인공와우 수술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국민들의 청각장애에 대한 이해와 인공와우 수술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열리는 것으로, 박효신.베이비복스.NRG.코요테.디바.SG wanna be.sol flower.조PD.Tei.이승철.MC몽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벤트와 함께, 황현정.이정재.조혜련 등 연예인들과 이광선 교수(서울아산병원 이비인후과 전문의) 등 각계 인사들이 청각장애어린이들을 위한 영상 격려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이날 '아름다운 동행' 콘서트에선 공연전 '귀마개'를 나눠주어 관객이 그것을 착용하고 음악을 듣는 청각장애 체험 시간을 갖기도 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와 씨앤앰커뮤니케이션(주)의 후원과 야후코리아.아가방.코클리어.동산보청기의 협찬을 받아 무료로 진행된다.

하트-하트재단(www.heart-heart.org)으로 참가를 신청하면 초대권을 받을 수 있으며, 초대권이 없어도 현장에 미리 가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 콘서트는 음악전문채널 m.net(6월 18일(금) 밤 10시)를 통하여 전국에 방송되며, 서울지역은 씨앤앰커뮤니케이션 소속 12개 SO지역에서 4번채널을 통하여 한달동안 시간대별로 방송될 예정이다.

공연 문의 :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 윤주희 과장 (☎430-2000, 010-3936-70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