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소식>주주클럽 중국어권 진출, 서울재즈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3면

주주클럽 중국어권 진출

…'열여섯 스물''나는 나'를 연속 히트시키고 있는 주주클럽이 홍콩과 대만등 중국어권으로 본격 진출한다.주주클럽은 3월31일 홍콩의 라디오방송 RTHK 주최 팝폴 어워드 시상식에 참가,공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방송출연등 홍보활동을

벌인다.이에 맞춰 주주클럽의 데뷔앨범도 홍콩등 동남아 지역에서 정식 발매할 계획.

주주클럽의'나는 나'는 대만의 인기 여가수 쑤후이룬(蘇慧倫)이'오리(鴨子)'란 제목으로 번안해 불러 홍콩.대만등지에서 인기가 높다.덕분에 주주클럽의 원곡도 현지에서 방송전파를 타고 있다.

'서울재즈' 신입생 모집

…대중음악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재즈 아카데미는 97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1년과정으로 작.편곡,컴퓨터뮤직,기타,키보드,레코딩 엔지니어,연예매니지먼트등 13개 학과별로 오디션을 거쳐 25~30명씩 1년과정의 신입생을 뽑는다.

입학 설명회 3월8일,접수마감 14일.02-515-7779.

전람회 내달초 고별공연

…인기 듀오 전람회가 다음달초 고별공연을 갖는다.

각각 연세대 건축공학과와 사회학과에 재학중인 김동률과 서동욱은 지난달 고별음반'졸업'을 발표하면서 중단했던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 전람회를 해체한다고 밝혔다.

94년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데뷔한 전람회는'기억의 습작''취중진담''이방인'등을 연속히트시키며 많은 팬들을 확보해왔다.

3월1일 오후6시,2일 오후3시.7시.서울양재동 교육문화회관 대극장.02-785-6843.

워싱턴 색소폰공연 취소

…3월9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던 색소폰 연주자 그로버 워싱턴 주니어의 공연이 취소됐다.

공연기획사 ㈜파코스는“워싱턴이 일본.한국.태국.인도네시아등 아시아 지역 순회공연 일정을 갑자기 전면 취소한다고 알려왔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