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Memo] 스와로브스키코리아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1면

■ 스와로브스키코리아는 다음 달 17일까지 ‘다니엘 스와로브스키’ 제품 20점을 일부 매장에서 전시 판매한다. 다니엘 시리즈는 크리스털을 소재로 한 핸드백·벨트·장갑 등 패션 액세서리 제품이다.

■ BBQ는 다음 달 7일까지 해외 여행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빅3 행운싹쓸이 페스티벌’을 연다. 치킨 주문 시 받는 응모권 번호를 홈페이지(www.bbq.co.kr)에 입력하면 응모되며,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미국·호주·스페인 등 BBQ 주요 해외 진출국 여행권을 준다. 김치냉장고 등도 증정한다.

■ 롯데칠성음료는 일반 증류주인 ‘천인지오’를 19일 출시했다. 쌀 원료 100%로 빚어낸 증류식 소주 15%를 함유했다. 알코올 도수는 19.5도이며, 음식점에서는 한 병(350mL)에 7000~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그랜드마트는 21~23일 점포당 배추 200통을 490원씩에 판다. 한 사람당 3통 살 수 있다. 한정 판매가 끝나면 배추 한 통을 980원에 판다. 25일까지 절임 배추를 예약 판매한다. 5㎏ 7980원, 10㎏ 1만3800원.

■ 제일모직 후부(FUBU)는 ‘크라운 제이 보드복 점퍼’를 출시했다. 겉감은 라미네이팅 코팅 처리해 중량을 줄여 활동이 편하고,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30만원대.

■ 하이트맥주는 다음 달 10일까지 전국 소매점에서 판매하는 맥주 중 권장기간(캔맥주 생산일부터 12개월, 페트맥주 6개월)이 지난 이 회사 전 브랜드를 무료로 교환해주는 캠페인을 한다.

■ 더페이스샵은 프리미엄 한방 메이크업 라인 ‘명한 미인도 린’ 5종(1만8900~2만4900원)을 출시했다. 아트팩트·투웨이케이크·메이크업베이스·파운데이션·비비크림으로 구성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